기아, 온라인 커뮤니티 커머스 '기아샵' 공식 오픈

2025. 2. 27. 01:29자동차

기아가 26일(수) 고객의 모빌리티 라이프에 영감을

더하는 새로운 개념의 온라인 커뮤니티 커머스

'기아샵(Kia Shop)'을 공식 오픈했다. 기존의 온라인

쇼핑몰 '카앤라이프몰'을 전면 개편한 기아샵은 최신

사용자 경험(User Experience, UX)과 사용자 환경(User Interface, UI)을

적용하여 고객 친화적인 플랫폼으로 거듭났다.

또한 다양한 상품군을 마련하고 고객 서비스를

대폭 확대하면서 커머스 서비스로서의 획기적인 변화를 이루어냈다.

출처 : 기아

고객 참여와 소통 중심의 커뮤니티 커머스

기아는 단순한 상품 판매를 넘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커뮤니티 커머스를 지향한다.

이를 위해

△ 고객 체험단 운영

△ 상품평 작성 및 공유

△ 크라우드 펀딩 등 다양한 특화 기능을 도입했다.

특히 크라우드 펀딩은 고객이 직접 제안한 아이디어를

상품화해 판매하는 방식으로 운영되며,

이를 통해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집중할 계획이다.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상품 제공

기아샵은 자동차 생활과 연계된 차종별 맞춤형 상품뿐만

아니라 가전, 뷰티, 레저, 스포츠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친 상품을 아우르는 통합 커머스 서비스로 자리 잡았다.

이를 통해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고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기아샵에서는 기아 차량에 맞게 맞춤

제작된 순정 액세서리 '기아 제뉴인 액세서리(Kia Genuine Accessories)'와

인기 브랜드와 협업해 개발한 자동차 액세서리 및

굿즈를 선보이는 '기아 컬렉션(Kia Collection)'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기아 고객들은 더욱 특별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원스톱 장착 서비스 도입

기아는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원스톱 장착 서비스'를 도입했다.

기아샵에서 기아 제뉴인 액세서리를 구매한 고객은

전국 어디에서나 지정된 기아 오토큐에서 전문적인

장착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보다 편리하게 차량 액세서리를 장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출처 : 기아

기아의 지속적인 혁신과 고객 중심 전략

기아 관계자는 "기아샵은 고객의 모빌리티 라이프

전반에 영감을 더하는 서비스로, 단순한 온라인

쇼핑몰을 넘어 고객과 소통하고 함께 만들어가는

공간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다양한 서비스와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기아의 새로운 커뮤니티 커머스 플랫폼, 기아샵은

자동차를 넘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플랫폼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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