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XM 키스 콘셉트 공개: 럭셔리와 스포티함의 만남

2024. 12. 28. 14:23자동차

BMW 코리아가 지난 24일, 뉴욕 기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키스(Kith)와 협업한 특별한 모델 ‘XM 키스 콘셉트’를 공개했습니다.

이번 차량은 전 세계 단 47대만 생산되는 한정판으로,

내외관에서 키스만의 감성과 BMW의 혁신이 조화를 이루며 독창적인 매력을 발산합니다.

키스와 BMW의 세 번째 협업

‘XM 키스 콘셉트’는 BMW와 키스가 함께한 세 번째 협업

프로젝트로, 이달 초 열린 아트 바젤 마이애미 2024에서

전 세계 최초로 공개되었습니다. 2025년 하반기에 전 세계적으로

한정 판매될 예정으로, 국내 출시 여부와 시기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독창적인 외관 디자인

XM 키스 콘셉트의 외관에는 키스가 이번 협업을 위해 특별히 개발한

BMW 인디비주얼 프로즌 테크노 바이올렛 메탈릭 컬러가 적용되었습니다.

전면부 라디에이터 그릴 주변 조명인 BMW 아이코닉 글로우

보랏빛으로 빛나며, 주간주행등 아래 키스 로고도 보라색으로

표현되어 차량의 정체성을 강조합니다.

측면부는 세심한 디테일로 차별화를 더했습니다. 유리창 하단의

검은색 엑센트 스트립 내부에는 363개의 LED가 장착되어

독특한 시각적 효과를 줍니다. 또한 보라색으로 마감된

23인치 휠이 전체적인 통일감을 이루며 고급스러움을 더합니다.

스포티함과 경의의 결합

XM 키스 콘셉트는 BMW M1 디자인에 경의를 표하기 위해

최저지상고를 낮추고, 양쪽 바퀴 사이 거리를 40mm 늘렸습니다.

이를 통해 더욱 스포티한 비율을 구현하며, 주행 성능과 디자인의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렸습니다.

키스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의 특별 전시

BMW 코리아는 XM 키스 콘셉트를 오는

2025년 1월 5일까지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키스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전시합니다.

이와 함께 BMW와 키스가 협업하여

제작한 의류 및 라이프스타일 컬렉션도 선보이며, BMW 모터스포츠의

유산에서 영감을 받은 다채로운 제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번 XM 키스 콘셉트는 BMW와 키스가 함께 만들어낸 예술

작품이자 자동차 디자인의 새로운 경지를 보여줍니다. 전시와

함께 럭셔리와 스포티함의 특별한 결합을 직접 경험해보세요.


관람 정보

  • 장소: 키스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 (서울 성동구)
  • 기간: 2024년 12월 24일 ~ 2025년 1월 5일

럭셔리 자동차와 독창적인 디자인 협업에 관심 있는 분들에게 이번 전시는 놓칠 수 없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