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S90, 컨슈머인사이트 2024 자동차, 유럽 브랜드 세단 1위 선정!

2024. 10. 28. 10:27자동차

최근 소비자 리서치 전문기관 컨슈머인사이트의 ‘2024 자동차 기획조사’

결과에서 볼보자동차코리아의 플래그십 세단, 볼보 S90이 ‘올해의 차

’ 유럽 브랜드 세단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에 선정되었습니다. 이번 조사는

약 9만 5천 명의 운전 면허 소지자를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그 중에서도

새 차 구입 1년 내 실제 소비자의 체험을 중심으로 평가된 결과입니다.

볼보 S90, 탁월한 제품 만족도(TGR)로 ‘올해의 차’ 선정

볼보 S90이 유럽 브랜드 세단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를 차지한 주된 이유는

바로 탁월한 제품 만족도(TGR)입니다. 볼보 S90은 넉넉한 전장(5,090mm)과

휠베이스(3,060mm)를 바탕으로 뛰어난 실내 공간을 자랑하며, 가족들과

함께 여유롭고 안전한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합니다.

스웨디시 럭셔리와 첨단 기술의 완벽한 조화

볼보 S90은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삼는 브랜드 DNA를 반영해 최첨단

안전 기술을 기본 사양으로 장착하고 있습니다. 또한, 볼보와 티맵 모빌리티가

공동 개발한 통합형 티맵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적용되어 편리함과

럭셔리함을 동시에 누릴 수 있습니다. 스웨덴 감성을 담은 프리미엄 편의

사양까지 더해져, 볼보 S90은 고급스러움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패밀리 세단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한국 시장에서의 성장과 인기

볼보 S90은 지난 해 총 3,011대가 판매되며, 볼보 브랜드 내에서

베스트셀링 모델 XC60에 이어 두 번째로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습니다.

이는 한국 소비자들 사이에서 S90이 프리미엄 세단으로서 자리

잡았다는 것을 의미하며, 안정성과 럭셔리함을 모두 찾는

이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의 고객 중심 철학

볼보자동차코리아 이윤모 대표는 “많은 프리미엄 세단 중에서도

고객들의 실제 사용 경험에 기반해 S90이 1위에 선정된 것은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이번 조사를 통해 서비스 만족도(CSI),

제품 만족도(TGR) 부문에서

국산 및 수입차 브랜드를 통틀어 1위를 차지하며

‘스웨디시 럭셔리’의 가치를

다시 한번 입증했습니다. 볼보의 품질, 안전, 편의성을 향한

노력은 앞으로도 꾸준히 이어질 것입니다.

볼보 S90의 성과와 그 매력적인 특징들을 통해,

프리미엄 패밀리 세단을 고민하는 분들에게 새로운 선택지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